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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배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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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자가진단]
  • - 택배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, 고객센터를 활용하여 번거로움 없이 쉽게 해결 하실 수도 있습니다.
  • - 택배 운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충격에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적당한 박스에 에어캡, 스티로폼 등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택배 운송 중 제품이 파손된 경우, 포장 상태가 미비하다면 택배사 보상이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[A/S 신청]
  • - 정확한 수리를 위하여는 아래 항목들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고객명, 연락처(휴대폰번호), 받으실 주소, 증상, 발송 구성품 (예: 본체, SD카드, 시거잭 등)
    *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주셔야만 접수번호를 SMS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보내실 곳
    주소 :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6-46 은하빌딩 3층. PONTUS A/S센터
    연락처 : 1577-4729
  • [택배비 부담 안내]
  • - 현대폰터스 서비스센터 부담 : 보증기간 내 원천불량에 한함.
  • - 고객 부담 : 고객 과실 및 펌웨어 진행 등
  • [제품 도착 및 수리 일정 안내]
  • - 휴가철, 명절전후, 연휴 등에는 처리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주의사항
    - SD카드, 제품 내부 메모리 등에 개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다면, 수리 중 삭제될 수 있음으로 반드시 미리 백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    - 고객님의 주소/연락처를 꼭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각종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분실 위험이 없습니다.
  • -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, 고객님께 미리 연락 드린 후 비용 및 절차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.
  • - 고객님의 동의 및 유상 수리비 입금 확인 후, 수리를 진행합니다.(입금 계좌번호 별도 안내)
  • 주의사항
    - 유상 수리 안내 이후, 7일간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님과 통화 후 제품은 반송 처리 됩니다 .
    - 반드시 A/S 신청자 성명으로 수리비를 입금하셔야 정확한 확인 후 A/S가 진행됩니다.
  • - A/S 처리 일정은 부품별, 고장별 처리일정이 모두 상이합니다. 상세내용은 접수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- A/S 완료 후 발송하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.